소니, 엑스페리아 Z4 발열현상 발생

2015.06.11 23:59     작성자: Blog_master

 

 

 

소니의 엑스페리아Z4 가 지난 10일 출시한 가운데 일부사용자들이 벌써부터 발열현상을 호소해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11일 외신에 따르면 엑스페리아 z4 을 구입한 일본 사용자들이 트위터에 기기가 너무 뜨겁다는 트윗을 올리고 있습니다.

 

 

 

 

엑스페리아Z4 의 발열 문제가 수정된 퀼컴사의 "스냅드래곤810" 을 탑재된 것으로 확인됐지만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전해진 말들을보면 전혀그렇지가 않다 프로세서 리포트 어플인 CPU-Z 를 이용해 확인한 엑스페리아 Z4 의 온도는 50~60 도 사이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이에 관련해 도코모 측은 스냅드래곤 810의 발열 현상을 확인하고 엑스페리아 Z4 이용자들에게 주기적으로 휴대전화 전원을 끄고, 충전할 때는 완전히 휴대전화를 종료,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할 것,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 자제할 것, 등의 이용주의 사항을 적어놨습니다.

 

스냅드래곤 810의 발열 문제는 "HTC 원 M9" 샤오미 미 노트 프로에서 확인됐으며 LG 전자는 G4에 사용할 프로세서를 스냅드래곤 810이 아닌 스냅드래곤 808을 탑재했습니다. 하지만 스냅드래곤 810을 탑재하고 발열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이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자 퀼컴은 강하게 부인하고. 최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스냅드래곤 810 SoC 을 해당 업체에 공급해 더는 발열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 Raccoon's Library 의 모든 글은 불펌 허락을 하지않습니다.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로부터 시작 됩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accoon Library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는방법

 

 

트위터 팔로윙하기 (@Raccoon_D0g)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 ☜ 클릭

티스토리 사용자라면 링크 추가하기 ☜ 클릭!

 

도움이되셨나요?
추천과 댓글은 좋은글을 쓰는 데 힘이 됩니다.
▼▼

  1. 엑스페리아 뿐만 아니라 일단 이번 스냅드래곤 810이 문제인 듯 하네요. 퀄컴 아성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 버전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