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즈 에서 삼성 내부 고발자는 허위유포자?

2014.12.09 15:08     작성자: Blog_master

 

 

 

읽기전.

① 해당 포스팅을 읽고 판단은 개인몫입니다.

 

 

본문

 

최근 '파코즈' 에서 조장현 [zanghyun_****]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중인 유저가 질문없는 자유 게시판에 '이게 갤럭시다.' 라는 자극적인 제목으로 글을 12월 3일경에 게시물을 게시 했습니다.

 

 

 

 

게시물 을 간단하게 요약을 하자면 게시물 작성자는 삼성에 다니는직원, 오늘부로 그만둔다는 이유로 삼성이 '내수용' 에는 리퍼액정 사용, 해외용엔 새 액정을 사용, 불량이많은이유가 '리퍼액정' 을 사용하기때문에라고 전했습니다.

 

 

동영상 본주소 http://youtu.be/0lMyQpTmPqE

 

해당 게시자는 '증거' 로 동영상까지 게시를 했습니다 지금은 동영상이 계정주인이 삭제된것 같지만 원래 동영상 내용은 공장에서 촬영한 동영상이므로 주의 소리를 들어보면 중국어를 사용하는 사람도 보였고 액정을 들며 '내수용' '해외용' 이렇게 2가지의 액정을 대놓고 원래 새액정과 비교를 하면서 '내수용' 액정에 대해 리퍼액정을 사용한다고 주장을 했습니다

 

 

 

하지만, 조장현 [zanghyun_****] 이라는 사람은 20살에 삼성 대리라고 말했고 '이게 갤럭시다.' 라는 게시물을 올린후 자기가 올린 옛날 게시물을 행적을 모두 삭제.

 

 

 

 

또한 파코즈에서 이게 갤럭시다. 라는 게시물 댓글에 게시물 작성자의 예전 행적을 아는듯한 파코즈의 이** 라는 한 회원이 대리가 아닌 생산직, 나이도 회원들에게 모두 속이고 파코즈내에서 사기사건 을벌이다 파코즈내에서 강퇴당한 사례가 있고 아래 댓글에 태그를 하면서 그사람이 맞다고 일부회원들은 게시물 게시자의 본행적을 알고 있엇습니다

 

 

 

 

 

 

 

 

 

 

또한 예전에도 파코즈에 이런사건이 있엇는데요, 게시물을 찾아보면 '조장현' 이게 갤럭시다. 라는 게시물을 올린사람은 예전에도 파코즈에 조장현 = 이지우 = 조세형 라는 닉네임을 돌려가며 사용중인 사용자가 파코즈 내에서 노트북을 수리해준다는 명분으로 노트북을 여려대 사기를 벌이고 일명'먹튀' 사기사건을 벌인 사례가 있는 사람입니다

 

 

 

Source : 클리앙

 

 

 

 Source : seeko

그리고, 클리앙에서 삼성전자 사원증 까지 모두 위조 했던게 들통나고 나이까지 모두 한회원의 의해 모두 까발려 졌습니다 그후 뒷조사중에 파코즈에 논란 게시물을 올린 작성자는 심한 막말로 말해서 '애플빠' 였고 '허언증' 으로 인해 2차례나 파코즈에서 강퇴당한 바 있다는 파코즈 운영진의 증언 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파코즈에 PCB 계통에서 20년 넘게 일한, 흔히말하는 짬밥이 오래된 PCB 공돌이라는 한회원이 '이게 갤럭시다.' 의 게시자에 대해 몇가지대해 말했습니다 조모씨는 확실이 삼성전자 직원이아니고 그냥 '파견업체' 를 통해 삼성 협력사를 드나드는 일용직 직원인거같다, 논란이 됫던 일용직 근로자의 게시물 작성 하나때문에 협력업체 는 이미 피바다가 되고 몇사람의 목이 왔다 갔다하는지 모르는 '풋내기' 일뿐이라고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습니다.

 

 

 

 

 

논란이 계속 커지자 삼성전자는 공식블로그 삼성 투모로우로 통해 모두 '루머' 이므로 사실이 아니라고 즉각반박에 나섰습니다. 이처럼 확인되지 않는 사실이 계속확산되자 삼성전자는 재생 AMOLED 디스플레이는 제품 양산 즉 새로운 출고 기기에 절대 사용되지않고 유상 수리시에만 일부 사용되고 있다, 이는 고객의 수리비 부담을 덜기위한 선택사항이고 고객의 동의를 먼저 얻은뒤 재생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결론

 

파코즈 에 '이게 갤럭시다.' 올린사람은 케이엠텍이라는 회사가 삼성의 중고부품을 사용하여 새 기기처럼 조립, 수출, 판매하는걸 알게 됐고 삼성에 제보를 했으나 반응이 없길래 삼성전자가 한것처럼 글을 작성. 사원증도 모두 다 조작이고 일부로 사건을 크게만들고 싶어서 그런거다 자신은 삼성전자 직원도 아니고 삼성이 액정을 재사용한다는것도 모두 아님. 결론은 전부다 거짓말 트윗터를 보면알겟지만 처음부터 삼성전자가 아닌 다른 협력업체를 고발하기위해 글을썻고 본인, 자신이 처음의도한데로 글을 쓴것이 아니라 마치 다른사람이 자신의 아이디를 이용해 작성을 했다는 식으로 다중인격에 나몰라라 하는식으로 태세전환 결론은 전부다 '거짓말' 입니다. 한사람의 어리석은 행동때문에 아무 상관없는 기업만 피바다가 됐네요.

 

 

 

☞ Raccoon's Library 의 모든 글은 불펌 허락을 하지않습니다.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로부터 시작 됩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Raccoon Library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는방법

 

      1. 트위터 팔로윙하기 (@Raccoon_D0g)
      2.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 ☜ 클릭!
      3. 티스토리 사용자라면 링크 추가하기 ☜ 클릭!

 

 

 

 

 

도움이되셨나요?
추천은 좋은글을 쓰는 데 힘이 됩니다.
▼▼

 

  1. Blog Icon
    ㅁㅁ

    완전 또라이같은 놈일세.. 삼성에서 법적대응 강력하게 했으면

  2. Blog Icon

    잘정리댄 내용잘봤습니다.
    이해할수없는인간이군요ㅎㅎ